GIB 통합검색
통합검색 닫기
맨위로
GIB소식
GIB소식
GIB소식 > GIB뉴스
GIB 뉴스
(재)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, 대구대학교6차산업창업문화센터와 MOU 체결
등록인
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
글번호
7451
작성일
2022-11-17
조회
309
2022년 11월 17일(목)
(재)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, 대구대학교 글로컬6차산업창업문화센터와 업무협약식 통해 상호교류 증진

(재)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(이하 ‘연구원’) 기업육성센터와 대구대학교 글로컬6차산업창업문화센터는 17일(목) 경북바이오벤처프라자 2층 경북바이오랩메이커스페이스에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MOU에선 연구원-대구대 간 기술과 정보교류 활성화와 공동발전을 협의하고 창업 문화 확산을 위한 양 기관 연계 협력 증대 협의를 했다. 또한 인적,물적 교류 협력 등 다양한 협력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.

협력 분야엔 GMP, HACCP 공정관리, OEM 및 시제품 개발 확산을 위한 협력, 농식품바이오로컬벤처 연구 개발 관련 상호 협력, 경북 지역특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술, 정보교류 협력 및 기관 인적,물적자원 지원 프로그램의 공유가 있다.

이번 MOU를 통해서 양 기관은 상호 협력 체계를 마련해 공동 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. 또한, 경북 도내 예비 창업자를 위한 공동 운영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성과를 확산하는 데 도모할 수 있을 것이다.

연구원 한진관 원장은 “대구대학교 글로컬6차산업창업문화센터와의 MOU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. 연구원은 향후에도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타 기관과 적극적인 교류와 연구를 통해 지역 내 바이오 강소기업을 육성하는 데 힘쓰겠다”고 말했다.

댓글 0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