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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 이행표준
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표준
고객중심의 사업계획
  • 고객 수요를 파악한 실효성 있는 사업계획 수립 및 추진으로 고객만족 실현을 추구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고객 수요를 파악한 실효성 있는 사업계획 수립 및 추진으로 고객만족 실현을 추구해 나가겠습니다.

고객 편익을 위한 기업지원
  • 고객시설 이용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고객지원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우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.

빠르고 정확한 민원처리
  • 고객민원사항은 접수 후 3일 이내에 그 처리결과를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업무 담당자 부재중일 때는 업무대행자가 처리해 드리겠으며, 직접 처리할 수 없는 사항은 메모를 남겨 빠른 시간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개선요구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“고객제안 또는 질의답변”란에 의견을 주시면 업무담당자 실명제로 신속하게 처리하여 그 결과를 회시하여 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 만족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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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 조사
  • 매우만족
  • 만족
  • 보통
  • 불만족
  • 매우불만족
연령별
  • 20대이하
  • 30대
  • 40대
  • 50대
  • 60대이상
고객유형별
  • 기업고객
  • 공무원
  • 유관기관
  • 내부직원
  • 기타
담당팀 경영지원팀    담당자 정건흠 연구원 054-850-6904 / andongaa51@naver.com